귀하신 장로님, 집사님, 성도 여러분!, 그간 평안하신지요?
저와 모든 팀원들은 무사히 잘 도착하여 지난 3일간  300명의 목사 교회 개척 전도사/선교사들이 모여 총회를 은혜 중에 잘 마쳤습니다. 저희가 사역하는 곳은 델리에서 1시간 반 비행기로 가야 하는 거리에 있는 인도의 가장 중심부인 낙푸르입니다. 힌두교 근본주의 정당이 있는 인구 400만의 도시이지만 매우 낙후된 곳입니다.


지난 사흘간 저는 교회와 목회에 대한 강의를 통해 그들이 교회 개척 후 해야 할 일들을 가르치고 저녁마다 부흥회를 통해 영적 돌파구를 만드는 일을 하였습니다. 오늘은 25명의 목사 안수를 주고 70여명의 교회 개척자/선교사를 안수하였습니다. 11개주에 지도자들이 세워지고 뉴라이프 총회를 통해 인도전국에 교회개척을 확산하게 됩니다.


오늘() 저녁부터는 청년집회를 시작했고 내일()까지 하고 모레(주일)부터는 가정교회 방문과 집회, 교회개척을 할 계획입니다. 이미 델리에서 북가주교회(17) 2주전 와서 5일간 2800명을 영접시키고 돌아갔다고 합니다우리에게도 놀라운 일이 있을 것을 믿습니다.


오늘() 청년 집회 첫날 안면 마비 환자, 가슴(여자)과 배(남자)에 튜머가 있던 사람들이 치유되었습니다. 한마디로 인도는 역사상 최고의 추수기입니다. 우리 교회가 인도에 교단을 세워 그 교단을 통해 앞으로 1억 이상을 추수할 수 있게 된 것은 인도 선교 역사상 전무후무한 일이기도 합니다. 우리 성도님들 모두가 이런 일에 자부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 우리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려야 합니다.


저는 이렇게 쓰임 받다가 주님의 부르심을 받는다면 우리모두 후회함이 전혀 없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하나님이 원하시면 앞으로 북아프리카, 중국, 인도네시아, 미얀마에도 계속 이런 일을 확산할 수 있습니다. 정말 추수감사헌금을 전액 보내어 이런 일을 할만큼 가치 있는 일입니다. 우리는 매일을 하나님의 손이 나타나는 것을 경험하기 때문입니다.


계속해서 깨어 전심으로 우리 모두와 이곳의 교회 & 사역자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실 차로 다닐 때는 하루도 안전한 날은 없습니다.  모두가 건강하고 탈이 난 사람이 아직 없습니다모두 기도해주시기 때문인줄 믿습니다.
하지만 안목사님이 감기로 몸 상태가 많이 좋지 않습니다위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모두는 이 시대에 태어나 그것도 뉴라이프교회를 통해 우리 주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이 얼마나 놀랍고 감사한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 모든 사역과 비죤에 동참하고 동역해주시는 모든 장로님들과 성도님들이 자랑스럽고 기도와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할 뿐입니다그리고 진심으로 주 안에서 사랑합니다.  그럼 다시 연락을 드릴 때까지 평안을 빕니다.



낙푸르에서 장춘원 목사 드림